본문 바로가기
유럽 및 해외 제품

라베라 lavera 독일 천연화장품, 유기농 화장품 라베라 데오드란트 롤 deo roll-on, Bio Cosmetics, lavera

by 아믹달라 2020. 7. 3.

 

 

 

 

안녕하세요. 여름이 되면 아무래도 겨드랑이에 땀도 많이 나고 한국인답게 서양의 몇몇 분들처럼 냄새가 아주 심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좀 찝찝하죠. 그래서 저는 여름마다 데오드란트를 꼭 이용합니다. 땀 억제도 좀 더 잘 되는 편이고 찝찝한 냄새도 잡을 수 있고 상쾌한 느낌도 들고요. 드디어 오늘 독일 올리브영과 같은 로즈만에서 라베라 전제품이 20% 세일을 했어요. 물론 독일 DM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라베라 제품은 유럽에서 인정하는 유기농 화장품이라 신뢰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샤워로션, 핸드크림 등 몇 가지 아이템을 이용해봤는데 향이 조금 저와는 맞지 않아서 겨울용 샴푸린스 겸용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 중이에요. 저는 완전히 유기농 제품을 쓰자는 주의는 아닙니다. 하지만 몸에 축적되는 크림이나 데오도란트는 그래도 유기농 제품을 쓰려고 노력 중이에요. 겨드랑이는 몸의 쓰레기 장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민감한 부위기도 하니 bio 제품 라베라를 구입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라베라 데오도란트는 종류가 많은데 저는 조준이 힘든 스프레이 타입보다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롤 타입을 선택했습니다. 

 

싱그러운 라임의 이미지와 색상이 여름과 잘 어울리네요

 

제품설명 

lavera의 롤온은 냄새와 상쾌한 상쾌함을 24 시간 보호합니다. 라임과 버베나의 녹차와 유기농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효과적인 활성 포뮬러로 하루 종일 안전하고 상쾌한 피부 느낌을 보장합니다.
효과 : 활력, 보습, 오래 지속
피부 타입 : 모든 피부 타입
특징 : 실리콘 프리, 피부과 테스트, 알루미늄 염 프리, 파라벤 프리, 미네랄 오일 프리, 향수 프리, 파라핀 프리
인증 : NATRUE

 

라베라 데오드란트 롤 모양

라임향기와 허브의 향기가 섞여서 굉장히 상쾌하고 산뜻합니다. 어떤 제품은 냄새가 너무 심한 제품이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롤의 부드러운 사용감도 좋습니다. 스프레이 타입은 조준을 잘못하면 다른 곳에 화장품 성분이 묻을 수 있는 단점이 있지만 롤이라서 그럴 걱정이 없네요. 한여름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데오트란트, 유기농 천연성분을 사용하여 안심할 수 있고 활동하는데 상쾌함을 주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댓글